Ini Adalah Halaman:
Lirik Lagu Wonder Girls – Bad Boy
Selamat Bernyanyi :)

Wonder Girls – Bad Boy

Lirik Lagu Wonder Girls – Bad Boy di Posting Oleh : Data Lirik

[ Intro Lagu Wonder Girls – Bad Boy ]

nal beorigo geuyeojawa hamkke
haengbokhadago johgesseo
nuga mworaedo neoneun eonjena
nemeotdaero hajanhni
neoman joheumyeon doengeogo
neoman useumyeon doengeoji
dareun saram nunen nunmur
goigeon malgeon sanggwaneobtji

geureonde eojjeon iriya
niga wae doraongeoya
geureohge nareul
naengjeonghage beorigo doraseodeoni
ijewa saranghandago
ijeya kkaedaratdago
geurae geureohdamyeon
daeum yeojaegeneun ireojima

Bad boy of me
Don’t come back to me
ije waseo eojjeorago
naege ireoneun geoni
mari doeni gibun nappeun Irony
geu yeojaege chaeyeotdago
naege doraongeoni

naega geurido babogatni naega
ajig geudaero neoreur itji mothago
niga watdago useumyeo bada
jur georago mideotni
naneun geudongan manhi keosseo
naneun geudongan byeonhaesseo
maeumsoge itneun neoui moseub
kkaekkeusi da jiwosseo

geureonde museun mariya
naega wae neoui yeojaya
geureon malttawin dasin
ibbakkeuro kkeonaejido ma
mwol dasi haebojaneun geoya
waegihoer dallaneun geoya
gihoega isseosseur ttae jom
jalhae boji geuraetni

Bad boy of me
Don’t come back to me
ije waseo eojjeorago
naege ireoneun geoni
mari doeni gibun nappeun Irony
geu yeojaege chaeyeotdago
naege doraongeoni (break down)

Fine got that now back and that
niga beorin sarangeur wae dwineutge
gugeolhareo doraongeoya bulssanghage
tteonasseumyeon geu yeojarang jalsarayaji
nuga chairae geureoge
mworae nuga nartteonarae
nune mwoga ssuieotnabwa geuraedo andwae
geu mal hanmadiro
eotteohge neomeogar saenggak hajima
ibeonen jeoldae andwae neowan ige majimak

Bad boy of me
Don’t come back to me
ije waseo eojjeorago
naege ireoneun geoni
mari doeni gibun nappeun Irony
geu yeojaege chaeyeotdago
naege doraongeoni

Bad boy of me
Don’t come back to me
ije waseo eojjeorago
naege ireoneun geoni
mari doeni gibun nappeun Irony
geu yeojaege chaeyeotdago
naege doraongeoni

[ Ending Wonder Girls – Bad Boy ]

Bagikan Lirik Lagu Wonder Girls – Bad Boy melalui :

Twitter Facebook Google+

Lirik Terkait lagu Wonder Girls – Bad Boy

0 komentar lirik Wonder Girls – Bad Boy

Komentar Untuk Lirik Lagu Wonder Girls – Bad Boy


5 Lirik Yang Baru Ditambahkan

Kategori Artis